나이 39살, 클라우드 엔지니어 신입
안녕하세요. 관련 경험이 없고 전혀 모르는 39살 남자인데요. 클라우드 엔지니어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국비과정을 들으면 신입으로 취업이 될지 궁금하여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선생님들의 소중한 말씀을 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관련 경험이 없고 전혀 모르는 39살 남자인데요. 클라우드 엔지니어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국비과정을 들으면 신입으로 취업이 될지 궁금하여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선생님들의 소중한 말씀을 청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