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런 이직도 해보신 분이 계실까요?
제가 경력의 90%를 특정 장비를 다루는 프로그램을 짜다보니까
그쪽에 대한 도메인 지식이 좀 있는 편인데
같은 프로그램 개발이라도 그런쪽으로의 이직은 어떨까 싶더라구요
사실 프로그램 개발에 따른 언어야 늘상 해오던거라 그렇다쳐도
도메인 지식 같은건 그게 다 내 지적 자산일텐데…
장비쪽이라도 다른 장비 회사로의 이직도 어렵지 않을까 생각이 들던데
다른 분들은 어떤가 싶더라구요
제가 경력의 90%를 특정 장비를 다루는 프로그램을 짜다보니까
그쪽에 대한 도메인 지식이 좀 있는 편인데
같은 프로그램 개발이라도 그런쪽으로의 이직은 어떨까 싶더라구요
사실 프로그램 개발에 따른 언어야 늘상 해오던거라 그렇다쳐도
도메인 지식 같은건 그게 다 내 지적 자산일텐데…
장비쪽이라도 다른 장비 회사로의 이직도 어렵지 않을까 생각이 들던데
다른 분들은 어떤가 싶더라구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