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동결이 이렇게 가는게 맞나 싶네요.
3년 계약…이란게 그냥 3년간 급여가 같다였네요.
ㅋㅋㅋ 실성하것네.
협상그런거 없이 그냥 통보 입니다.
대충 맘속으로 그럴꺼같다 했지만 막상 기분 나쁘고 이게 맞나 싶네요.
어디 갈곳도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때려칠때 때려쳐도 갈곳은 찾고 땔쳐야 겠죠?
뭐 내년엔 올려줄려나 싶지만 이미 청춘의 반을 갈아넣었는데 뒤통수 맞은 느낌이랄까요.
맘이 복잡해서 두서 없이 막 써지네요.
올해 파이팅 합시다. ㅜㅠ
3년 계약…이란게 그냥 3년간 급여가 같다였네요.
ㅋㅋㅋ 실성하것네.
협상그런거 없이 그냥 통보 입니다.
대충 맘속으로 그럴꺼같다 했지만 막상 기분 나쁘고 이게 맞나 싶네요.
어디 갈곳도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때려칠때 때려쳐도 갈곳은 찾고 땔쳐야 겠죠?
뭐 내년엔 올려줄려나 싶지만 이미 청춘의 반을 갈아넣었는데 뒤통수 맞은 느낌이랄까요.
맘이 복잡해서 두서 없이 막 써지네요.
올해 파이팅 합시다. ㅜ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