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가고 쉬고싶은데 무섭다.
요즘 AI시대라고 매번 유튜브에 뜨고 주위에도 취업이 어렵다. 정리해고 한다. 이런소리만 들려서
몸이아프고 정신적으로 힘들어도 이악물고 버티고있네요..
이제 나가면 다시는 이쪽으로 취업이 불가능할꺼같다는 불안감이 너무 크니 퇴사 하기도 어려운거 같습니다.. ㅠㅠ
요즘 AI시대라고 매번 유튜브에 뜨고 주위에도 취업이 어렵다. 정리해고 한다. 이런소리만 들려서
몸이아프고 정신적으로 힘들어도 이악물고 버티고있네요..
이제 나가면 다시는 이쪽으로 취업이 불가능할꺼같다는 불안감이 너무 크니 퇴사 하기도 어려운거 같습니다..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