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일 하다가 이직 알아보려 월드잡 공고를 보고 있었는데
여기서 그렇게 악명높은 가나시스라는 회사..
매년 잡코리아에 공고글 올리는
주소지만 일본인 한국기업인데
어쩐일인지 월드잡에 공고를 냈더라고요.
코트라 도쿄 잡페어인가 거기 참여기업으로서.
그래서 후기 찾아보니까
약 6~7년전에 봤던 후기글과 딱히 달라진 점이 없네요.
맨날 사람 갈려나가니까 공고글 매번 올리다가
이번에는 월드잡에 공고를 낸거 같습니다만
월드잡에 익숙한 기업 이름이 보여서 생각나서 적어요.
일본취업 알아볼거면
월드잡 통해서도 알아보라는 말을 들은 기억이 있는데
이 기업이 거기를 파고들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