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쓸데없는 질문이긴 한데 면접
이력서내고 면접 제안 왔는데
전화로 말하는게 아니고
구인 사이트 사람x에 면접제안 기능 그걸로 띡 보내고 끝인건 거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제가 쓸데없는거로 안좋게 보는 걸까요..?
적어도 전 전화로 말해야하는게 예의라고 생각하긴 하는데ㅠ vs 그럼 사이트 면접제안 기능은 왜 있냐
이런 생각 들기도 하구요 ㅠ
여러분들 생각은..?
이력서내고 면접 제안 왔는데
전화로 말하는게 아니고
구인 사이트 사람x에 면접제안 기능 그걸로 띡 보내고 끝인건 거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제가 쓸데없는거로 안좋게 보는 걸까요..?
적어도 전 전화로 말해야하는게 예의라고 생각하긴 하는데ㅠ vs 그럼 사이트 면접제안 기능은 왜 있냐
이런 생각 들기도 하구요 ㅠ
여러분들 생각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