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깝네요

18이 조금만 잘 나왔어도 3등도 가능했는데 ㅋㅋㅋㅋㅋ
매주 로또 1만원어치 자동구매로 사는데
3년전인가 5만원 된 이후로 간만이네요
매주 사고 나서 1등되면 머하지라는 망상하는 재미로 삽니다.

18이 조금만 잘 나왔어도 3등도 가능했는데 ㅋㅋㅋㅋㅋ
매주 로또 1만원어치 자동구매로 사는데
3년전인가 5만원 된 이후로 간만이네요
매주 사고 나서 1등되면 머하지라는 망상하는 재미로 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