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전환 시기가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11년차 아밥 개발자 입니다.
올해도 계약을 했는데, 계속 3.3 프리로 갈지 궁금합니다.
어느 정도 금액이 되어야 전환해야하는 건지.. 선배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올해도 동결이긴 하지만 다행히 아밥쪽은 사람이 부족해 매년 5% 인상은 무난해 보여요.
사업자 내면 이것저것 귀찮아 진다는데, 전환해야할지 고민이네요
아래는 단가입니다.

안녕하세요, 11년차 아밥 개발자 입니다.
올해도 계약을 했는데, 계속 3.3 프리로 갈지 궁금합니다.
어느 정도 금액이 되어야 전환해야하는 건지.. 선배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올해도 동결이긴 하지만 다행히 아밥쪽은 사람이 부족해 매년 5% 인상은 무난해 보여요.
사업자 내면 이것저것 귀찮아 진다는데, 전환해야할지 고민이네요
아래는 단가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