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네요
커뮤니티 자체에 집중하고
눈팅하던 okky 였던 때가,
그때 UI도 더…. 좋았구요.
(물론 아재취향입니다.)
뭐든 돈을 벌지 못한다면
의미가 없어진 최근 십여년동안
각자도생으로 모두 건승하시길…

커뮤니티 자체에 집중하고
눈팅하던 okky 였던 때가,
그때 UI도 더…. 좋았구요.
(물론 아재취향입니다.)
뭐든 돈을 벌지 못한다면
의미가 없어진 최근 십여년동안
각자도생으로 모두 건승하시길…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