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사고싶다
m5 맥북프로 14인치 사고 싶다
m2 16g/256GB 맥북에어 쓰고 있는데, CPU랑 메모리 용량은 충분하다. 도커 컨테이너 8개 정도 도커메모리 14기가 먹고 있다고 나오는데도 개발툴과 같이 끄떡없이 잘 돌아갑니다.
근데 용량 압박이 너무너무 심하다 ㅠㅠㅠㅠ 지우고 또 지우고 넘 짝나네요.
그리고 HDMI포트가 없다보니 외장 모니터랑 연결시에 usb-HDMI 로 연결을 하는데 원래 이 연결이 불안정한건지 선이 문제인건지 간헐적으로 깜빡이면서 모니터 주사율이 30HZ가 도비니다
300주고 14인치 맥북프로 살까 하다가 웬지 애플 상술에 당하는거 같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