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놀았는데..
일단위로 환산하면 약 30만원의 일당을 받으며, 일하는 척 하루를 노니 살짝 죄책감이
오늘 한 일
1.okky 커뮤 눈팅
2.주식판 눈팅
3.콘서트 좋은 자리 나오나 새로고침
4.비행기표 저렴하게 뜨나 새로고침
5.이란 뉴스 기사 확인
6.비트코인 차트 분석
7.개인사업 원천징수세 정리 및 세무사에게 전달
8.짜잘한 개발 및 배포
오늘 할 일을 다음주로 미룬건데
퇴근시간이 다가올수록 다음주가 걱정되지만 너무 귀찮다.
불금이니까!…. 라는 자위로 오늘만 더 대충 버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