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분들은 AI 어떤거 쓰시나요?
보면 저 다니는 회사에는 팀에 대빵님은 GPT 유료로 쓰시고 thinking 모델을 애용하시는데
다른 실무자들은 저 포함 클루드 많이 쓰는 편인데
GPT도 써보고 싶기도 하면서…근데 클루드가 전 압도적으로 좋은 부분이라면 여러 파일들이 엮인 패키지를 아예 압축파일로 테스트 해보기 좋게 만들어줬다는 점인데
제가 유료로 써본건 또 클루드밖에 없어서 그게 또 특장점이 맞나 싶더라구요
그리고 사실 다른걸 써보고 싶은 가장 큰 이유가
클루드는 아예 높은 요금제 아니면 토큰 부족에 허덕이는데 다른 ai처럼 횟수가 정해져이있다던가 하는것도 아닌지라 더 그렇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