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습기간 중 퇴사고민..
이제 막 수습 3개월차 되가는 신입 개발자입니다..
웹개발 업무를 하고 있는 회사에 다니고 있고
회사 업무 방향이 저와 맞지 않는 것 같아 수습 끝나기 전에 그만둬야할지 너무 고민입니다..
(내용은 지웠습니다)
결국 퇴사 말씀 드렸습니다.. 가르쳐준게 아깝다며 고민해보라하셨지만 다른 곳을 알아보는게 나을 것 같아 퇴사하려합니다..
다른 회사들은 다를 거라는 보장은 없지만 그래도 조금 신중하게 알아보며 결정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