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할까요 말까요
안녕하세요 중소 SI 1년 5개월정도 재직중인 2년차 개발자입니다.
받는 연봉이 적은편이라 이직 준비중인데, 건설업 중견에 전산/IT 팀에 공고가 보이더군요.
입사하게 되면 초봉이 현재 받는 연봉에 33%정도 높습니다.
근데 IT기업도 아니고 전산/IT 팀이기에 나중에 이직하려고 할 때 경력으로 안쳐주거나 인식이 안좋아보일 수 도 있겠다고 생각이 들어서요.
공고에는 정보 시스템 개발 및 운영관리로 되어있고 관련 부서의 운영 요구사항 수집 및 분석, 기능 정의 및 시스템 아키텍처 설계, application 개발 (프론트,백,API) 라고 쓰여 있습니다. 개발 및 유지보수 업무 일 듯하네요.
연봉만 보면 혹하는데 IT 기업이 아닌 전산/IT 팀이면 나중에 이직할 때 어려운 점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