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분위기 저만 그런가요?
한 회사 SM 프리로 6년간 일하다가,
회사 사정으로 계약 연장이 안되어 쉬고 있은지
딱 세달째 되가네요.
2월부터 나름 열심히 플젝 찾고 지원도 해보았지만,
인터뷰 한번 보질 못했네요.T.T
프리만 15년 정도 되었는데,
이런 분위기 처음 이네요..
저만 그런가요??T.T
한 회사 SM 프리로 6년간 일하다가,
회사 사정으로 계약 연장이 안되어 쉬고 있은지
딱 세달째 되가네요.
2월부터 나름 열심히 플젝 찾고 지원도 해보았지만,
인터뷰 한번 보질 못했네요.T.T
프리만 15년 정도 되었는데,
이런 분위기 처음 이네요..
저만 그런가요??T.T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