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초보의 망상
주식 입문한지 1년 좀 넘었는데
삼전을 좀 사사두었었는데 평단 비슷하게 내려오면 추매 하려고 했는데
다시 회복하고 있네요.
망상 이지만 저랑 비슷한 생각 하고 계신분들이 계셨을?.. ㅎ
주식 입문한지 1년 좀 넘었는데
삼전을 좀 사사두었었는데 평단 비슷하게 내려오면 추매 하려고 했는데
다시 회복하고 있네요.
망상 이지만 저랑 비슷한 생각 하고 계신분들이 계셨을?.. 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