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갔다오니 코드가 엉망이 됐어요
휴가도 한참 전부터 계획에 있겄던거고 휴가전에 구조도랑 진행상황 리뷰도 했어요
그런데 데모 하겠다고 기존 구조 깡그리 무시하고 구조변경도 아니라 주석이랑 임시코드로 덕지덕지 붙여서 돌려놓았어요
그외에도 5줄 10줄씩 같은코드 파일마다 복사 붙여넣기
리턴 형식을 전체 수정도 아니고 일부만 강제로 함수 끼워서 변경하고 콜백함수도 지가 변경한거에 맞춰놔서 다른 기존 함수랑 안맞도록 변경
형상관리도 하는데 기존 파일 그대로 두고 파일명 _copy 인 파일 한가득 만들어서 기존코드에 섞어서 붙여두기
파일안에 gpt 이모지 한가득
이걸 2주만에 해뒀네요
저거 작성한 분과 pl한테 임시코드 정리해야 한다고 하니까 데모가 더 급하다고 저 임시코드를 메인으로 계속 그 위에 진행하재요. 리팩토링은 나중에 어떻게든 된대요. 당장 몇번만 임시코드 더 붙어도 코드 엉망되서 지금 수정해가며 한거보다 나중에는 개발 시간 더 오래걸릴텐데 지금부터 관리 좀 해야된다고 하니까 따지지말고 그냥 그때그때 시키는거 하래요
뭔 시급성 이해해 달란 말만하고 과제원 4명중에 개발할때 아무도 안도와주다가 휴가간 사이에 저래놓고 휴가간 제탓하고 앞으로도 다른 사람들은 데모나 단기 요청 대응만하겠대요 계속 일이 저한테만 몰리는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