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서킷브레이커 발동?

거래 안되네요.
ㄷㄷㄷㄷㄷㄷㄷ
오늘의 나 어떻게 한거지?

힝 퀀트는 망했습니다.
전쟁에는 퀀트도 힘을 못쓴다고 하네요.
서킷브레이커는 “야 다 죽는 거 아니야 그러니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제발 그만 좀 던져라” 라고 하네요.
서킷 브레이커 끝났는데 대충 계속 던지는 형국을 보니 예전에 imf 때 주식 시장 같네요.
그때도 이랬고..
2008년 서브프라임 모기지 때에도 이랬죠.
그리고 다들 이건 모르시겠지만 석유파동 때에도 이랬다고 하네요.
그땐 우린 태어나지 않아서 기억하진 못하지만..
아마 석유파동의 재림? 이라는 기억 때문에 이러는 듯…
다들 성투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