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서비스 개발 진로 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웹, 서비스 개발을 준비한 취준생입니다
스프링 리액트 기반으로 실제 배포와 운영 및 다양한 고민과 증명의 경험이 있고
이번에 새로운 서비스 런칭 준비중입니다
웹쪽으로는 제가 재미있고 즐기며 하고 싶어서한 다양한 경험과 성과가 있는 편입니다
다만 제가 코딩 테스트 준비가 전혀 안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아직 서비스 하나 조금 규모 있게 만들고 있어서 이력서와 포폴 코테 아직 아무것도 안되어 있긴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곳에서 연락 와서 합격 했는데 웹쪽 보다는 그 회사 솔루션 컨설턴트 느낌인거 같습니다 연봉은 3천중반이고 출장이 꽤 많을거 같습니다
저는 언젠가 웹, 서비스쪽 일을 하고 싶은데
요즘 구직이 많이 어렵다고 해서 우선 들어가서 경험 경력과 함께 무언가 준비 하는게 좋을까요..
다양한 의견과 조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