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중반 게임 개발자가 금융 IT으로 전직 가능할까요?
일단 회사 경력은 20년 넘은거 같아요.
주로 C#을 많이 사용했고 유니티를 사용하기 전에는 C++을 사용 했습니다.
php는 간단한 웹서버 정도 돌릴정도로 다뤄봤고 mysql로 DB도 어느정도는 쓸줄 압니다.
요새 게임업계 취업시장은 거의 제 나이때 프로그래머는 취업하기거 너무 힘든상황인거 같네요 ㅎㅎ….
그래서 금융IT 쪽으로 한번 알아보고 있는데 가능할까요?
실업급여 받으면서 반년정도 금융쪽 개발 부트캠프 같은것도 알아보고 있습니다.
AI다 머다 해서 금융IT 쪽도 만만치 않을꺼 같다는 생각은 들지만 다른 분들의 의견도 들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