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개발하실때 몸이 버텨주나요?
AI 있어서 너무 좋지만
일정은 여전히 타이트하고 오히려 같이할 사람은 없어서 막혔을때 답이 없네요ㄹㅇ
이전 회사에서 야근도 꽤 했고, 안하더라도 8시간 바짝 달렸다보니
이제 5년차 되어가는데 체력기력 다떨어져서 너무 힘드네요ㅜㅜㅠㅠ
그간 쉴새없이 달려서 그런가 남은 힘이 업어요,,,퓨
기획 쪼금 하다가 개발하고싶어서 온거긴한데 몸이 안따라주니 답이 없네요
AI 있어서 너무 좋지만
일정은 여전히 타이트하고 오히려 같이할 사람은 없어서 막혔을때 답이 없네요ㄹㅇ
이전 회사에서 야근도 꽤 했고, 안하더라도 8시간 바짝 달렸다보니
이제 5년차 되어가는데 체력기력 다떨어져서 너무 힘드네요ㅜㅜㅠㅠ
그간 쉴새없이 달려서 그런가 남은 힘이 업어요,,,퓨
기획 쪼금 하다가 개발하고싶어서 온거긴한데 몸이 안따라주니 답이 없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