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 3개월 플젝왔는데 괴롭네요..
PM(PL) 1명 + 개발자 2명, 1개월 조금 지났습니다.
개발자 역할만 한다고 낮은 단가로 왔는데
PM이 제대로 지시도 안하고 결정도 안해주세요..
B에게 시킨일을 저에게 “A님도 한번 해보세요” 하는 식으로 떠넘기고
빨리 싸우고 도망가고 싶은데 오후에는 시비를 걸지 않네요..
PM(PL) 1명 + 개발자 2명, 1개월 조금 지났습니다.
개발자 역할만 한다고 낮은 단가로 왔는데
PM이 제대로 지시도 안하고 결정도 안해주세요..
B에게 시킨일을 저에게 “A님도 한번 해보세요” 하는 식으로 떠넘기고
빨리 싸우고 도망가고 싶은데 오후에는 시비를 걸지 않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