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서류 불합 통지 관련 질문했었는데..
다행히도 두군데서 연락이 왔습니다.. 비전공자에 지방에서 일하고 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대기업 1곳 중견 1곳에서 연락이 왔고, 전체지원의 95퍼센트를 차지한 중소기업은 열람도 안하거나 연락조차없네요.. 신기하군요..! 우선 코테랑 기술면접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다행히도 두군데서 연락이 왔습니다.. 비전공자에 지방에서 일하고 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대기업 1곳 중견 1곳에서 연락이 왔고, 전체지원의 95퍼센트를 차지한 중소기업은 열람도 안하거나 연락조차없네요.. 신기하군요..! 우선 코테랑 기술면접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