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가 들어왔네요!
이제 프로젝트 철수하면 바로 다음날 고용24 달려가서 돈달라고 할듯~~~
꽁돈 조아~~~~~~~~~~~
여러분들도 철수하면 바로 고용24가서 돈달라고 하세요~~~~~
이제 프로젝트 철수하면 바로 다음날 고용24 달려가서 돈달라고 할듯~~~
꽁돈 조아~~~~~~~~~~~
여러분들도 철수하면 바로 고용24가서 돈달라고 하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