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인데도 DB 설계를 어떻게 하는건지 ㅡㅡ
삼ㅊㄹ 도시가스 요금을 실수로 꽤 긴 기간 미납해서
납부할려고 들어가봤더니
지금 제가 자취하는 곳이 단기방으로 들어간 곳인데 전입신고는 따로 안했거든요
들어가서 고객번호 입력했더니 로그인 하라길래 회원가입하고 납부하려니까
정보가 매칭이 안되서 제꺼 납부해야될 고객번호가 안뜨더라구요 ㅋㅋ
근데 또 문자 오고 하는건 제 이름이랑 고객번호가 매칭되서 날아오는데
오늘 보니까 오랫동안 안내니까 가스 끊어버릴거라고 오면서 ars로도 카드 납부 가능하다고 그제서야 날아오질 않나
그래서 ars로 납부했는데 ars도 그냥 ars라서 고객번호 입력하는것도 내 개인정보 아닌 이상 10자리 숫자 외울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암튼 참 그지같이 만들어놨구나 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