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할때 코파일럿은 별로인가요?
이게 또 요금제가 어떻게 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주변에서는 코파일럿을 쓰시는 분은 또 안계시더라구요
코파일럿 자체는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개발할때는 어떤지를 잘 몰라서…
예전에 언뜻 제가 팀원들한테는 코파일럿 쓰는 사람 없는지 물어봤더니
코파일럿은 오피스나 다른 마소 프로그램을 쓸때 좋다 정도 대답이 돌아와서
이게 애매하더라구요 ㅋㅋ
이게 또 요금제가 어떻게 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주변에서는 코파일럿을 쓰시는 분은 또 안계시더라구요
코파일럿 자체는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개발할때는 어떤지를 잘 몰라서…
예전에 언뜻 제가 팀원들한테는 코파일럿 쓰는 사람 없는지 물어봤더니
코파일럿은 오피스나 다른 마소 프로그램을 쓸때 좋다 정도 대답이 돌아와서
이게 애매하더라구요 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