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종옮기신분 있으신분 면접
직종을 옮길때 이 직종으로 옮기게된 이유를 묻는다면 어떻게 대답하셨나요?
전 이번에 개발애서 SQA로 전환예정인데 이유는 개발하고 직접만드는거보다 만들고 검증하면서 오류의원인과 해결하는부분에 더 재미가 있었던거같긴해료 말로풀려니 어버버대서 ㅠ
직종을 옮길때 이 직종으로 옮기게된 이유를 묻는다면 어떻게 대답하셨나요?
전 이번에 개발애서 SQA로 전환예정인데 이유는 개발하고 직접만드는거보다 만들고 검증하면서 오류의원인과 해결하는부분에 더 재미가 있었던거같긴해료 말로풀려니 어버버대서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