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흡연?
저는 담배를 안하긴 하는데
담배 태우는 사람들도 마약은 다 욕하더라구요.
근데 약은 본인한테만 피해를 주는데 , 담배는 저한테도 피해를 준다는 말이죠.
특히 길에서 걸어가며 피우거나, 흡연부스 외에 야외에서 피우는 사람들로 인한 간접흡연..
제 기준에선 담배가 마약보다 나쁜데 담배 태우면서 마약 기사 보고 욕하는 사람들 보면 잘 이해가 안되더군요.
흡연자 분들은 기분 나쁘실수도 있겠지만…. 그냥 그렇다구요.
(담배 성분은 마약성 아닌가…. (니코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