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버스로 인생 망한 썰..

에휴 안샀어야 하는데..
저번에 여기 퀀트 개발자가 알려주셔서 대한항공 사서 300원 벌었는데.. 곱버스 사서 448원 잃었네요.
흑흑………………..

곱버스 주간인데 웬지 주방칼 같아요.

일봉은 장검 같아요.. 저걸 그대로 맞은 사람은 없겠죠. ㅠㅠ
선물이 930을 찍고 살짝 내려왔네요.
살다살다 처음 봅니다. 대략 300에서 놀았는데…………
RSI가 모두 90 윗선이에요.
RSI가 20 아래에 있을 때 사서 80넘으면 팔았는데 살 수 있는 것이 하나도 없어요.(잡주 제외)
어제 나름 고민해서 개발했던 sql을 개선하고자 AI에게 돌렸더니.. 한 20번 문답을 하니 거의 80%까지는 제가 원하는 방식으로 개선을 해주네요.
다시 제가 100% 완성을 하고 여기서 더 개선을 할 수 있겠어 했더니 제가 놓친 부분을 채워주네요.
제 쿼리가 2% 부족했었나 봅니다. 같은 윈도우 함수를 여러 군데에서 호출한 것이 낭비라고 일깨워주네요.
편해서 썻더니 그것도 비용이라고..
예 아직 mybatis 사용합니다. 어쩔 수가 없는 분야라서..
저에게는 자프링에 mybatis 환상의 조합이네요.
그래서 할 일이 생겼어요.
제가 만들었던 쿼리들을 다 AI에게 검토를 받아볼 예정입니다.
힝 퀀트 개발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개발은 끝나지 않네요.
돈은 못벌고 개발은 끝나지 않고 인생 망했어요.
참고로 어제 어린이 놀이터에서 5천원 주었는데 자전거 탄 아이가 떨구고 갔는데
제가 “학생”하고 부르면서 전력 질주 하면서 주려고 했는데 못 잡았어요. 밤이고 차길 옆이라서 안들렸는지 그냥 쌩하니 가버리더라고요.
거의 100미터 넘게 뛰어 갔는데.. 얼굴도 못봤는데.. 쩝.. 찜찜하네요.
큰 돈인데 기분이 찜찜하네요. 로또를 사서 따갚아야겠어요.
혹시 사용하면 이거 잡혀가는 건가요? 인생 망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