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일자리가 크게 없긴 한가보네요
원래 사람인이나 잡플래닛 등에 이력서는 제안 열어두고 방치 중이긴 한데
그래도 못해도 분기별로 한번은 오퍼가 오더라니…
지금은 한 반년째 아무것도 안오긴 하더라구요
제가 좀 많이 튕겨서 빈정이 상한건지는 알 턱이 없네요 ㅋㅋ
원래 사람인이나 잡플래닛 등에 이력서는 제안 열어두고 방치 중이긴 한데
그래도 못해도 분기별로 한번은 오퍼가 오더라니…
지금은 한 반년째 아무것도 안오긴 하더라구요
제가 좀 많이 튕겨서 빈정이 상한건지는 알 턱이 없네요 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