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는 성과금 같은 거 없겠죠..
프리랜서로 일한지 이제 4.5개월차 들었는데 최근 앱 배포하면서 모니터링을 거의 3일 연속 24시간을 했거든요;; 개발자가 저 혼자라서요 ㅠㅠ 연봉은 적지않게 받고있어서 괜찮은데 모니터링 밤샘에 클라이언트 피드백 바로바로 처리하고 하느라 사람 사는게 같지가 않더라고요 관련해서 보상받으려는 제가 괘씸한걸까요 ㅠㅠ
프리랜서로 일한지 이제 4.5개월차 들었는데 최근 앱 배포하면서 모니터링을 거의 3일 연속 24시간을 했거든요;; 개발자가 저 혼자라서요 ㅠㅠ 연봉은 적지않게 받고있어서 괜찮은데 모니터링 밤샘에 클라이언트 피드백 바로바로 처리하고 하느라 사람 사는게 같지가 않더라고요 관련해서 보상받으려는 제가 괘씸한걸까요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