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 불합 통지 없다면 어느정도 기간이면 불합격으로 생각하면 될까요?
현재 경력은 만 3년 조금 넘었고 지방에서 서울로 이직 시도 중입니다..!
서류는 첨삭을 2~3개월 하며 최대한 노력해서 20군데 정도 지원을 했는데 열람 후에 어느 정도 기간이 지나면 불합격으로 생각하면 될까요?
저는 현재 영업일 기준 4일차긴 한데 연락오는곳이 없어 불안하네요..
현재 경력은 만 3년 조금 넘었고 지방에서 서울로 이직 시도 중입니다..!
서류는 첨삭을 2~3개월 하며 최대한 노력해서 20군데 정도 지원을 했는데 열람 후에 어느 정도 기간이 지나면 불합격으로 생각하면 될까요?
저는 현재 영업일 기준 4일차긴 한데 연락오는곳이 없어 불안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