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 코드 및 개발을 사랑하시는분은 si 비추입니다..
무리한 일정에 따라 막장되는 코드에 쪼아대는 업무 및 압박감 등.. 그저 똥코드 찍어내는 공장 직원 느낌
돈을 떠나서 개발을 좋아하는분들은 에스아이 비추입니다.. 갈 곳 없고 할 일 없고 당장 돈이 급한거 아닌 이상 더 구직 해보시길..
차라리 알바하면서 코딩하는게 나아보이네요
무리한 일정에 따라 막장되는 코드에 쪼아대는 업무 및 압박감 등.. 그저 똥코드 찍어내는 공장 직원 느낌
돈을 떠나서 개발을 좋아하는분들은 에스아이 비추입니다.. 갈 곳 없고 할 일 없고 당장 돈이 급한거 아닌 이상 더 구직 해보시길..
차라리 알바하면서 코딩하는게 나아보이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