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가 종말 하는 것이 아니라 진화하는 것이다
글 내용중에
소프트웨이 개발에 또하나의 추상적인 층이 생기는 중
이라는 글귀가 와닿네요
기존에 마냥 세기말적인 종말론 보다는
이쪽 내용이 저에겐 와닿습니다.
글 내용중에
소프트웨이 개발에 또하나의 추상적인 층이 생기는 중
이라는 글귀가 와닿네요
기존에 마냥 세기말적인 종말론 보다는
이쪽 내용이 저에겐 와닿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