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d 쓰레빠 샀습니다
겨울만되면 정전기가 너무 심해
별의별 쇼를 다하던 중에
이번 명절에 제부를 만나 이야기 하던중
정전기 이야기가 나왔는데
본인도 심한데 저거 사서 신고나서 괜찮다고 해서
의심반 기대반으로 샀습니다.,
일단 신고나서 1시간 지났는데 정수기에 물을 받을때
따닥 소리가 안나는걸봐선 효과가 있는거 같네요
겨울만되면 정전기가 너무 심해
별의별 쇼를 다하던 중에
이번 명절에 제부를 만나 이야기 하던중
정전기 이야기가 나왔는데
본인도 심한데 저거 사서 신고나서 괜찮다고 해서
의심반 기대반으로 샀습니다.,
일단 신고나서 1시간 지났는데 정수기에 물을 받을때
따닥 소리가 안나는걸봐선 효과가 있는거 같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