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공부만큼 어리석고 멍청한 짓이 또 있을까...
1년 전부터 3년내에 개발자라는 직업은 대부분 사라진다고 분명히 말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개발 공부도 모자라 자식들까지 개발자 시키려는 분이 있더군요.. ㅡㅡ
네비게이션 시대에 지도 보는법 공부하고 있는거와 뭐가 다른지 모르겠군요
이미 미국에서 코딩 1줄도 모르는 사람이 바이브 코딩으로 유니콘 기업을 만들었습니다
도대체 코딩을 지금와서 왜 배웁니까??
또 자기가 AI보다 월등하다고 씨부렁 거리는 댓글들 줄줄 달리겠죠 ?
1년전 제 글에 댓글 한번 보세요 .. 그리고 지금 분위기 보시면 알겁니다
처음에 제가 3년이내 개발자는 대부분 대체될거라고 얘기했으니 2년이 남았는데
솔직히 2년도 버틸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지금 추세로보면 진짜.. 올해안에 많은 변화가 생길거 같습니다
제발 정신들 좀 차리시고!!
세상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둘러 보시길 바라고
다른 사람들은 무슨 얘길 하는지 주위의 소리를 들으시길 바랍니다
몇년이 지나면 코딩을 사람이 하던 시대는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을겁니다
시간 낭비들 하지 마세요 진짜 이제 공부해서 먹고사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제발 정신 좀 차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