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가세 이번엔 별렀는데도..
프리는 오래했는데 사업자는 별로 안해서요
1번째 시즌은 의외로 별 문제 없었는데 저번시즌부터 이것저것 터지네요
작년 하반기 놓쳐서
기한 이후 로 어째어째 신고하고는..
담엔 반드시 제대로 한다. 하고 알람 걸어두고 신고는 제대로 했는데..
납부할 세액 조회하는데 안나옴.
아니 왜 안나오지? 그래도 문자나 이런거 오겠지 하는데 안옴.
그동안 좀 바쁘기도 해서 잊고 있다가 아무래도 이상해서 방금 겨우 겨우 전화연결하니
그거 자진신고면 납부서 보고 자기가 내야한다. 라며 띠껍게 이야기하며 가산세 잔득 묻어서
계좌 보내주내요 금액 비교해보니 40만원 정도 가산세;;
뭐 담 시즌엔 이사를 할거라서 마포세무서쪽은 아니겠지만 여튼 계산해보니 더 손해 같군요
전 노트북이나 컴퓨터 부속만 부가세 공제 처리하는데 그거 해봐야 몇푼 안되는데 대충 계산하니
제가 부가세 비용처리 한 금액이나 그 이상이 가산세 통으로 왔네요 하반기 공제 처리한게 400만원이 안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