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m이 편한가요?
저만 vim에 적응을 못하는건지
언제는 갑자기 vs code 쓰는데 글자 안써지고 커서 찐따같이 뜨길래
내가 뭐 잘못했나 싶었거든요
보니까 vim 입력 모드여서 그런거던데
깔은 기억도 없는데 익스텐션으로 들어가있더라구요?
옛날에 485로 tty 접속했을때에도 vim은 안쓰고 나노만 썼는데
vim은 내가 지금 무슨 모드인지 신경 써야하고..?
단축키며 그런게 외우기 어렵다고 해야될지 번거롭다고 해야될지
뭔가 그런 프레임이 씌워지던데 또 vim을 좋아하시는 분은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