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실력이 늘고싶은데 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개발할 때 뇌가 과부화 되는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너무 많은 생각을 하다보니까 이부분은? 또 저부분은? 하면서 생산성이 저하되는 것 같아요..
일어나지 않은 문제에 대해서 고민하기도 하구요 나쁜 것일까요?
그리고 항상 너무 의존적으로 공부하는 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강의나 AI 가 아닌 직접 찾아서 ~이런 기능이있구나 좀 주도적으로 개발하고싶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ㅜㅜ
실무에서 일하는 분들은 어떻게 처리하고 공부하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