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고장으로 착각함
요즘 앰프 사용을 줄이고 이어폰으로 강렬한 노래를 듣는데요.
저음 부분에서 직직직 소리가 나서 이거 Nahimic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잘못되었거나 하드웨어에 하자가 생긴거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알고 보니깐 하자는 이어폰에 있었네요.
이것도 따지고 보면 하드웨어인데 문제는 물리적인 고장이고 이어폰 스피커 유닛에 접착 부분이 떨어져서 애가 떨리면서 직직직 소리가 났었던겁니다.
간당간당하게 붙어있었는데 마침 완전하게 떨어져서 맛탱이가 나간 것 같네요.
대충 티슈를 조각으로 잘라서 이어폰 안쪽에 수셔 넣어 가지고 대충 고정 시켜서 들을만한 정도로 대충 살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