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할 때 포트폴리오 어떻게 하시나요 ?
지금 회사에서 1년, 총 경력 3년차로 이직 준비하려고 합니다.
지원할 때 이력서와 포폴보다는 새로 만드려고하는데 이력서는 그렇다 쳐도 포트폴리오같은 경우에는 어떤 식으로 구성해야되는지 감이 잘 잡히지 않습니다.
이직시 포폴 필수 일까요 ?
https://brunch.co.kr/@new-una/24 만약 필수라면 이 템플릿으로 준비하려고하는데 너무 과할까요 ?
다른 분들은 어떻게 이직하셨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