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 시 남은 업무 처리
안녕하세요
다음 달에 이직을 하게 됐는데, 남은 업무는 보통 어떻게 처리하고 가야하나요?
이 프로젝트 마무리하려면 최소 한 달은 더 필요할 것 같은데, 그 기간은 못 채울 것 같아서요.
첫직장이고 첫 이직이라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음 달에 이직을 하게 됐는데, 남은 업무는 보통 어떻게 처리하고 가야하나요?
이 프로젝트 마무리하려면 최소 한 달은 더 필요할 것 같은데, 그 기간은 못 채울 것 같아서요.
첫직장이고 첫 이직이라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