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년만에 프로그래밍하기
https://github.com/HaeengIn/auto-unshutter
폰이 이상하게 캠성이 안 돌아가서 매 업데이트마다 ADB 연결해서 수동으로 하나하나 셔터음 껐는데
그걸 계속하자니 귀찮아서 그냥 매크로 비스무리한걸 만들었습니다.
(사실 만들었다기 보단 GPT한테 만들라고 시킴)
아직 테스트도 안 해봐서 정상 작동하는지도 모르니까 막 실행하면 큰일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폰에다가 테스트해서 정상 작동하면 그때 다시 글 올릴게요.
고3 윈터스쿨 갖다오느라 거의 IDE도 못 만졌었는데 오랜만에 하니까 너무 재밌군 으흐흐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