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대나 다른 군부대에서 근무해보신분 계신가요?
1.px이용가능 한가요?
2.외부에서 프로그램 반입 가능한가요? ex 인텔리제이라던가..
3.근무환경은 어떤가요 계룡대쪽으로 갈거 같은데 궁금하네요
답변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1.px이용가능 한가요?
2.외부에서 프로그램 반입 가능한가요? ex 인텔리제이라던가..
3.근무환경은 어떤가요 계룡대쪽으로 갈거 같은데 궁금하네요
답변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