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 돈 많이 번 애기는
정말 쓸데없는 애기입니다
열에 아홉은 본인 가스라이팅 하는애기
개발자 1님 투자고수 인거처럼 애기하더만
가족이 사기보이스피싱으로 재산 다 말아버리는거 실제 경험했습니다!
돈만 최고가치로 보게되면 인생 망가지는듯
주변 지인들 좀 살펴야 함
정말 쓸데없는 애기입니다
열에 아홉은 본인 가스라이팅 하는애기
개발자 1님 투자고수 인거처럼 애기하더만
가족이 사기보이스피싱으로 재산 다 말아버리는거 실제 경험했습니다!
돈만 최고가치로 보게되면 인생 망가지는듯
주변 지인들 좀 살펴야 함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