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1년차 되는 신입 실력
안녕하세요.
곧 있으면 1년차가 됩니다.
업무가 탑 다운 방식이기도 하고, 업무 특성 상 백/프론트/DB 를 다 다루다 보니
뭐하나 제대로 할 줄 아는게 별로 없다고 생각됩니다.
회사분들이 아직은 0년차면 모르는게 당연하다라는 말씀을 많이 해주시지만
곧 있으면 1년차 인데 아직도 여전히 모르는 것 투성이 라는 생각에 작아지네요 ㅠㅠ
취업만 하면 불철주야 퇴근해서도 공부 열심히 해야지 라고 다짐했던 초창기와는 다르게 마음이 많이 안일해 지고 안주하게 됩니다 ㅠ
제가 너무 조급한 것일까요? 그냥 열심히 하지 않은 것에 대한 불안이겠지요 ..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하루하루 차근 차근 열심히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