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mini 3.1 출시, 그러나 Pro만
일단 뉴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5/0001334250
뉴스 보고, Gemini 써보려 들어갔는데
그냥 들어가서 바로 채팅하면 그건 3 모델이구요
프롬프트 입력창 우측에 달린 선택박스 (“빠른 모드”, “사고 모드” 있는 그것) 클릭해서
Pro 로 바꿔야 3.1 로 동작합니다.
후기 라고 하면
응답 속도는 여전히 느립니다만
Gemini 의 장점은 경쟁사(OpenAI꺼) 대비 사람의 말을 얼마나 잘 이해하느냐이죠.
쉽게 말해 헛ㅅ리가 덜하다는 것.
뉴스에 따르면 정확도가 2배나 올랐다는데,
거기까지 체감되지는 않고
그래도 내 숨겨진 의도까지 꽤 날카롭게 이해하고 답변하는 느낌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