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구한 도망간 개발자님 보고계세요?
2년?3년 전에 여기 가입했고,
같은 신입 입장에서 사이드 프로젝트 하자고 으쌰으쌰 시작했는데
이런거 안되면 안해요.
개발자 쉽게 쓰려고 하지마세요.
등등 산출물 뽑는게 굉장히 힘드니까 개발자 대우 해준다고,
당신 비위맞추랴, 프로젝트 완성하랴 열심히 굽신거렸는데
그래놓고 잠수타버린 개발자님 지금은 회사 잘 다니고 계신가요?
이제 mvp까지는 걍 제가 뽑는 시대가 되었네요.
대우는 바라면서 책임없이 도망간 당신은 ai에게 대체되길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