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공부하는 학부생 질문있습니다
2학년 올라가는 학부생입니다
1학년을 허송세월수준으로 보내서 2학년때는 여러가지 접해보고자 스프링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보통 토비책 추천이 많고 당근에서 싸게 파시는 분이 계시길래 사왔습니다
근데 기본적인 예제조차 어떤식으로 적용해야할지 모르는 수준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스프링 강의를 보긴했는데 정말 간단한 수준이며 토비3.1은 옛날책이라 환경도 좀 다른거같고
다른분이 깃허브에 올리신 예제 완성본 clone 받아서 펼쳐봐도 책 내용이랑 조금 다른것들이 대다수같습니다
자바는 JavaFX로 딸깍딸깍은 해본적있지만
언어자체에 대해 책 펴서 각잡고 공부해본적은 없습니다
첫단추를 어떻게 맞춰야할지 계속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