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을 잘한다는 얘기를 하는사람들을 보면 사실 운전을 못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운전 잘한다는
본인 자기용이 있는데 사고가 최소 5년 이상 안났을때
운전을 잘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뒷빵같은 100:0 사고는 제외하고
과실이 있으면 그냥 운전 못한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30년 운전해서 잘한다는 분도 5년주기로 사고 나고 있는데 잘하는게 아니고 험하게 하는데 그런사람들끼리 만나서 사고 나는 겁니다
제 주변에 본인이 운전 잘한다고 하는애들 보면
혼자 전봇대 박음 1
아버지자 전손 1
본인차 전손 1
무사고인 애들은 본인 잘한다고 말을 안함..
신기한거 같아요